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BMW 코리아, X5 & X6 구매고객 ‘나미비아 투어’ 기회 제공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X5와 X6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아프리카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Namibia Multiday Tour)’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15
·
F16
·
X5
·
X6
 

Press Contact.

Jaeyoon Chung
BMW 그룹

Tel: +82-2-3441-7986

send an e-mail

꽃보다 BMW!” 아프리카의 작렬하는 태양을 뚫고 달리는 나만의 버킷리스트

초원과 사막 아프리카 나미비아 일대 3,100km BMW X5 질주하는 프로그램 오는 5 31 일까지 X5 & X6 구매 고객 나미비아 투어 참가자 선발

1,500 만원 상당의 최고급 투어 프로그램 비즈니스 항공권 제공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X5와 X6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아프리카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Namibia Multiday Tour)’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BMW X시리즈의 대표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인 X5와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X6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도심보다 자연을, 평범한 일상보다 역동적인 여행을 선호하고 아프리카 여행을 꿈꿔온 고객들에게 일생일대의 환상적인 아프리카 자동차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BMW의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는 아프리카 남부의 비포장도로와 해변, 초원, 사막과 모래 언덕 등 나미비아 곳곳 총 3,100km를 최신 BMW X5을 타고 11일 동안 질주하는 야생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이 투어를 위해 전세계의 수많은 고객들은 월급의 일부를 매달 저축해 아프리카로의 꿈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실제 투어 참가비는 1 인당 5,790 유로 ( 780 만원 ) 이다. (항공료 제외. 1유로=1,350원)

 

이번 프로모션 신청은 5월말까지 BMW X5와 X6를 구매 및 등록한 후 4월 8일부터 BMW 공식 홈페이지(www.bmw.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를 통해 운전면허와 의사소통 등 자격요건을 검토한 후,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하여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인원은 2개조로, 7월 22일부터 8월 3일까지 참가하는 1조는 4명, 8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참가하는 2조는 6명이 최종 선발된다. 투어 프로그램에 선발된 고객들은 본인 확인 및 필요 서류를 제출하고, 합격자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한 후 해당 일정에 맞춰 나미비아로 출발하게 된다. 비용은 본인부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하고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를 위한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 숙소, 식사, 투어 프로그램과 유류비, 드라이빙 인스트럭터 운용 및 여행자 보험은 BMW가 부담한다. 단, 참가자 1인 외 동반 추가 및 양도는 불가하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더욱 높이고, 아프리카 자연 속에서 BMW SAV의 주행 및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xDrive 시스템의 성능을 선보이고자 마련되었다.

 

한편 BMW의 대표 SAV 모델인 X5는 1999년 SUV 시장에 처음으로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도입한 차량으로 넓은 실내공간, 오프로드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민첩한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MW 최초로 SAC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반영한 X6는 BMW X 패밀리의 전형적인 특징과 정통 쿠페의 스포티한 우아함을 결합한 디자인과 고급 옵션, 스포츠 쿠페의 주행 성능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강조하는 모델이다. 두 모델 모두 어떠한 도로 조건에서도 안전하고 민첩한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시스템 xDrive를 장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거나 BMW 드라이버 트레이닝 홈페이지(www.bmw-drivertraining.com)를 참조하면 된다.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ANNUAL CONFERENCE 2024.

Munich. Here you can see the on demand webcast of the BMW Group Annual Conference 2024, with the world premiere of the next BMW vision vehicle on the "Road to Neue Klasse".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