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BMW 그룹 코리아, 드라이빙 센터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 오픈 및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업 이슈
·
지속가능경영
 

Press Contact.

Jaeyoon Chung
BMW 그룹

Tel: +82-2-3441-7986

send an e-mail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 오픈 및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820일과 21일, 그리고 27일과 28일 주말 BMW 드라이빙 센터 이벤트 홀에서는 가족단위 방문 고객들을 위해 코미디 서커스 쇼, 페이스 페인팅, 디지털 바스켓볼, 다트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는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22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BMW 드라이빙 센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823일부터 31일까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위해서는 이벤트 참가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20명에게는 최고 20만원 상당의 드라이빙 체험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드라이빙 센터 고객센터(080-269-3300)로 문의하면 된다.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AUTO CHINA 2024.

Beijing. 24./25. April 2024.

Here you can see the Webcasts of the BMW Group Night and Press Conference at the Auto China 2024.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