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BMW 그룹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 BMW/MINI 시티 라운지 오픈

BMW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 BMW/MINI 시티 라운지와 서비스 체크인을 오픈한다.

기업 이슈
·
세일즈, 마케팅
 

Press Contact.

Jaeyoon Chung
BMW 그룹

Tel: +82-2-3441-7986

send an e-mail

BMW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 BMW/MINI 시티 라운지와 서비스 체크인을 오픈한다.

 

먼저 BMW/MINI 시티 라운지는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특화된 전시공간과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BMW와 MINI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특화 전시장이다. 로마, 밀라노, 리스본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하남 스타필드에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

 

BMW와 MINI의 다양한 차종의 시승이 가능하며, BMW와 MINI 라이프스타일 매장이 함께 있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BMW 시티 라운지는 면적 676.66㎡으로 BMW 6대가 전시되며 오픈과 함께 뉴 7시리즈 특별 전시가 선보일 예정이다. MINI 시티 라운지는 면적 284.99㎡으로 MINI 3대가 전시 예정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9월 9일부터 930일까지 BMW 및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BMW 2단 우산, BMW 동전지갑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BMW 바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스파이럴 락을, MINI 바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크 라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설되는 ‘BMW/MINI 서비스 체크인’은 스타필드 하남 방문 BMW와 MINI 고객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AS 체크인 공간이다.

 

BMW/MINI 서비스 체크인을 통해 BMW와 MINI 고객들은 지하 1층 주차장에 위치한 서비스 체크인에 차량을 맡기고 쇼핑 후에 액티브 RAC(Active Reception at the Car) 공간에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액티브 RAC 공간에서는 담당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함께 차량을 직접 살펴보며 집중 상담 및 진단을 제공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와 신세계는 지난 9월 1일 MOU를 체결하고 향후 스타필드 네트워크 확장 시 BMW/MINI 전시공간의 입주 및 조건에 대해 우선 협의하는 한편 마케팅 활동 및 네트워크 활용 등 양사간 사업적 제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MINI 시티 라운지는 기존의 전시장 형태에서 더 나아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오픈했다.”라며 “다양한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쇼핑몰에 입점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BMW와 MINI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BMW/MINI 시티라운지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대표번호: BMW 031-794-7301 / MINI 031-794-3405

영업시간: 평일 및 공휴일 10:00~21:00

 

스타필드 하남 BMW/MINI 서비스 체크인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대표번호 031-796-7601

영업시간: 월-금 10:00~18:00 / 토: 10:00-16:00 / 공휴일 휴무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AUTO CHINA 2024.

Beijing. 24./25. April 2024.

Here you can see the Webcasts of the BMW Group Night and Press Conference at the Auto China 2024.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