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MINI 최대의 축제, MINI 플리마켓 주말 하루 1만 3천명 방문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2014년 첫 시작 이후 MINI를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한 MINI 플리마켓(Flea market)이 작년 방문객의 3배 규모인 총 13,000여명의 MINI 팬들이 참석하며 사상 최대 규모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라이프스타일
·
라이프스타일 이벤트
 

Press Contact.

Jaeyoon Chung
BMW 그룹

Tel: +82-2-3441-7986

send an e-mail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2014년 첫 시작 이후 MINI를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한 MINI 플리마켓(Flea market)이 작년 방문객의 3배 규모인 총 13,000여명의 MINI 팬들이 참석하며 사상 최대 규모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9월 24일 토요일, 서초구 양재동 THE-K호텔 앞 마당에서 진행된 세번째 MINI 플리마켓은 판매자로 선정된 50인의 MINI 오너들이 각자의 트렁크에 직접 준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면서 이색적인 장관을 연출했다. 약 1만3천명에 달하는 방문객들은 자유롭게 준비된 상품들을 구경하며 도심 속에서 여유를 만끽했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MINI오너들이 사용하던 독특한 장난감 소품, 캠핑 용품을 비롯한 셀러들의 다양하고 기발한 물건들이 판매되어 MINI만의 독특한 문화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LG전자, 콜럼비아, 스메그, 에픽, 쓰리매너티, 극동음향, 캠핑퍼스트, 마이그란트, 폴라초이스, 카카오드라이버, 29CM 등 11여개의 MINI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행사장의 분위기를 띄웠다.

 

이외에도 뉴 MINI 클럽맨을 비롯, 다양한 MINI를 직접 타볼 수 있는 시승체험과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판매가 진행됐으며,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된 MINI 극장은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상영해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한 모리, 소노뷰, 제인제이, 이상한 나라의 달리스 등 인기 뮤지션들의 MINI 콘서트가 펼쳐져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행사의 일부 수익금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되었고, 판매자들 역시 수익금의 10%부터 자유롭게 미래재단에 기부해 행사는 더욱 뜻깊게 마무리됐다.

 

한편, 1959년 처음 탄생한 MINI 브랜드의 첫 모델인 오스틴 세븐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MINI 세븐 에디션(MINI Seven Edition)이 국내 최초로 공개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AUTO CHINA 2024.

Beijing. 24./25. April 2024.

Here you can see the Webcasts of the BMW Group Night and Press Conference at the Auto China 2024.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