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BMW 코리아, 최경주 감독 초청 ‘7시리즈 리더스 포럼’ 개최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기업 이슈
·
세일즈, 마케팅
 

Press Contact.

Jaeyoon Chung
BMW 그룹

Tel: +82-2-3441-7986

send an e-mail

Downloads.

  
Photos(3x, ~10.52 MB)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7시리즈 리더스 포럼에는 프로골퍼 최경주 감독을 연사로 초청했다. 최경주 감독은 이 시대의 리더를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면서 위기의 순간에 더욱더 빛나는 리더십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행사 후에는 200여 명의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들과 함께 질의 응답시간을 가지고 일일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최경주 프로는 지난 2002년 한국인 최초로 PGA 투어에서 우승했으며, 2008년에는 아시아인 최초로 세계랭킹 5위에 올랐다. 또한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는 남자 골프대표팀 감독으로 참가했다.

 

BMW 코리아는 ‘뉴 7시리즈가 제시하는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등 폭넓은 분야의 사회 명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회 리더스 포럼에는 김황식 전 국무총리를 초청한 바 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는 고객들에게 언제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리더스 포럼을 통해 리더에게 도전이란 어떤 의미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은 지난 해 출시된 뉴 7시리즈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뉴 7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가입되며, 기존 2년의 차량 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전용 콜센터,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BMW 뉴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 차량 보관 및 왕복 셔틀, 최고급 자동 세차 등을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1년 3회 무상), 사고 시 BMW 대차 서비스까지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BUILT IN THE US: THE ALL-NEW BMW X3.

Here you can see the live transmission of the event in Spartanburg, USA.

open streaming site

Latest Facts & Figures.

THE NEW 4 SERIES MEDIA LAUNCH
Mon Jul 10 02:34:00 CEST 2017
기업 이슈
THE NEW 4 SERIES MEDIA LAUNCH
Mon Jul 10 02:31:00 CEST 2017
기업 이슈
BMW 부품물류센터(RDC) 오프닝 행사
Fri May 19 08:22:00 CEST 2017
기업 이슈
THE NEW MINI COUNTRYMAN TEST DRIVE EVENT
Thu Apr 06 09:22:00 CEST 2017
기업 이슈
BMW 그룹, 2016년 사상 최고 실적 달성
Wed Mar 15 08:27:00 CET 2017
기업 이슈
Show all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