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BMW 뉴 4시리즈 출시 기념 파티 1,200명 참석

BMW 그룹 코리아가 지난 29일, 부산 힐튼호텔에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BMW 뉴 4시리즈 공식 출시 기념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기업 이슈
·
세일즈, 마케팅
 

Press Contact.

Jaeyoon Chung
BMW 그룹

Tel: +82-2-3441-7986

send an e-mail

BMW 그룹 코리아가 지난 29일, 부산 힐튼호텔에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BMW 뉴 4시리즈 공식 출시 기념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BMW 뉴 4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 이번 행사는 기존 BMW 고객 및 잠재 고객 1,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 외 지역에서 개최하는 출시 행사에 1,000명 이상이 참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BMW 그룹 코리아는 당초 뉴 4시리즈 기념 파티를 기존 BMW 고객만을 대상으로 열 계획이었지만 쇄도하는 일반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하루만에 약 100팀이 참가 신청했고 일주일 동안 총 500팀이 응모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뉴 4시리즈 그란 쿠페와 쿠페, 컨버터블은 물론, BMW의 고성능 모델인 M4 쿠페와 컨버터블까지 총 5종이 공개됐다. 출시 이벤트 후에는 뉴 4시리즈의 다이내믹하면서도 세련된 DNA를 표현하는 신나는 음악과 DJ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BMW 4시리즈는 지난 2013년 강력한 성능과 우아한 디자인의 쿠페 모델을 처음 출시한 이후 전 세계 40만대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인 BMW 뉴 4시리즈는 더욱 날카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섀시로 재탄생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공기 흡입구와 리어 에이프런, LED 헤드라이트와 LED 리어 라이트가 스포티한 외관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ANNUAL CONFERENCE 2024.

Munich. Here you can see the on demand webcast of the BMW Group Annual Conference 2024, with the world premiere of the next BMW vision vehicle on the "Road to Neue Klasse".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