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MINI,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 런칭 기념 한정판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한국의 젊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MINI 만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 런칭을 기념해 MINI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을 총 5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F56
·
MINI
·
특수 차량
·
기업 이슈
·
세일즈, 마케팅
 

Press Contact.

Jaeyoon Chung
BMW 그룹

Tel: +82-2-3441-7986

send an e-mail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한국의 젊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MINI 만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 런칭을 기념해 MINI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을 총 5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도미니크(Dominick)는 MINI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웹진, 프로젝트 플랫폼, 그리고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사이트다. 향후 도미니크를 통해 젊은 크리에이터들은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MINI 클럽맨 및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은 도미니크에서만 판매되는 최초의 모델로, 편안하고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최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가 내외관 곳곳에 반영되었으며, 한정 수량 모두 오직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살린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MINI 쿠퍼 클럽맨 기반의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MINI Clubman Dominick Edition)은 균형된 삶’을 의미하는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 철학, 라곰(Lagom)에서 영감을 얻어 편안함과 단순함이 강조된 모델로, 단 30대 한정 판매된다.

 

외관에는 북유럽의 간결한 감수성을 살린 디지털 블루 및 멜팅실버 컬러의 루프 및 미러 캡과 심플한 디자인의 17인치 벤트 스포크 실버 휠이 탑재되었고, 디지털 블루 외관 컬러도 국내 최초로 적용되었다.

 

내부 역시 인디고 블루 색상의 천연가죽 체스터 스포츠 시트가 적용되었으며, 최고급 소재로 제작되는 MINI 유어스 파이버 알로이 일루미네이티드 인테리어 스타일 및 분위기에 따른 다양한 조명 연출이 가능한 MINI 익사이트먼트 패키지 적용으로 아름다운 실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8.8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 중앙 디스플레이와 MINI의 새로운 CI를 반영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암레스트 하단에 위치한 휴대폰 무선 충전 트레이 등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으며,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웹사이트(www.minimapupdate.co.kr)를 통해 2년 간 무상으로 최신 맵 데이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Nohant)에서 특별 제작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노앙’은 도미니크에 참여하는 크리에이터 브랜드 중 하나로, 웰컴 패키지는 카코트, 스웻셔츠, 라이프스타일 백, 후디드 목 베개, 모자, 클러치백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도시의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MINI 해치도미니크 에디션

MINI 쿠퍼 3도어 기반의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MINI Hatch Dominick Edition)은 도시적이면서 단순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어반 미니멀리스트(Urban Minimalist)’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모델로 단 20대 한정 판매된다.

 

화이트 실버의 외관 컬러와 화이트의 바디 및 루프 컬러가 조합되었고, 보닛 위 스트라이프와 LED 헤드램프 및 주간 주행등은 화이트 컬러로 바디 및 루프 컬러와 통일감을 살렸다. 또한 도미니크 에디션에만 한정 제공되는 17인치 코스모스 스포크 실버 휠로 차별화된 개성을 반영했다.

 

내부 곳곳에는 새틀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 MINI 유어스 오프 화이트 인테리어 스타일 등 기존 3세대 MINI에서 볼 수 없었던 화이트 컬러 트림으로 단순미와 통일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도어 트림을 따라 배치된 실내 조명을 포함해 내부 곳곳에 위치한 무드 등으로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8.8인치 고화질 중앙 디스플레이와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고,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웹사이트를 통해 2년 간 무상으로 최신 맵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실버 컬러의 차량 컨셉과 맞는 스테이셔너리 키트를 웰컴 패키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및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의 가격은 각각 3,850만원과 3,190만원이다.(VAT포함} 해당 에디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미니크 홈페이지(domini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제원

항목

단위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공차 중량

Kg

1,435

1,225

전장/전폭/전고

Mm

4,253 / 1,800 / 1,441

3,821 / 1,727 / 1,414

휠베이스

Mm

2,670

2,495

배기량

Cc

1,499

1,499

엔진

 

직렬 3기통 트윈 파워 터보 엔진

직렬 3기통 트윈파워 터보 엔진

최고 출력

마력/rpm

136/4,400~6,000

136/4,400~6,000

최대 토크

kg·m/rpm

22.5/1,250~4,300

22.5/1,250~4,300

안전 최고 속도

km/h

205

210

0-100km/h 도달 시간

Sec

9.1

7.8

복합연비/도심주행 연비/고속도로 주행연비

km/l

11.6/10.5/13.5

12.5/11.3/14.5

이산화탄소 배출량

g/km

147

135

에너지소비효율등급

 

3등급

3등급

연료 탱크 용량

Ltr

50

44

타이어 규격

 

(후) 225/45 R17

(후) 205/45 R17

휠 규격

 

(후) 7.5J X 17 Light Alloy

(후) 7J X 17 Light Alloy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ANNUAL CONFERENCE 2024.

Munich. Here you can see the on demand webcast of the BMW Group Annual Conference 2024, with the world premiere of the next BMW vision vehicle on the "Road to Neue Klasse".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