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MINI 코리아, 온라인 자동차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 오픈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새로운 온라인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을 12월 9일 오후 3시에 오픈하고, 첫 번째 온라인 한정 모델인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R53
·
세일즈, 마케팅
·
기업 이슈
·
MINI John Cooper Works GP
·
존 쿠퍼 웍스
·
인터넷, e-비즈니스
 

Press Contact.

Jaeyoon Chung
BMW 그룹

Tel: +82-2-3441-7986

send an e-mail

Downloads.

  
Photos(1x, 1.97 MB)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새로운 온라인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을 12월 9일 오후 3시에 오픈하고, 첫 번째 온라인 한정 모델인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MINI 샵 온라인(http://shop.mini.co.kr)'은 희소성과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 MINI의 한정판 모델을 전국에서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 차량 판매 채널이다. 차량 공개부터 계약, 구매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챗봇 서비스를 운영해 구매 과정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사항을 지원한다. 차량 인수를 위한 출고 과정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 기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던 다양한 한정판 모델들을 MINI 샵 온라인을 통해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일인 12월 9일에는 첫 번째 온라인 한정 모델인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MINI JCW GP Inspired Edition)’을 25대 한정 출시한다.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은 전 세계 3천대 한정으로 출시된 ‘MINI JCW GP’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레이싱 카 감성을 실내외에 통일감 있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차체에는 GP 모델 전용 컬러인 ‘레이싱 그레이 메탈릭’을 적용하고, 루프와 미러캡은 멜팅 실버 색상으로 마감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옆면에는 JCW 카본 사이드 스커틀과 JCW 사이드 스트라이프 데칼을 적용하고, GP 휠캡이 장착된 18인치 JCW 컵 스포크 휠을 통해 역동적인 감각을 극대화했다.

 

실내에는 나파 가죽이 적용된 GP 스티어링 휠, 스포츠 드라이빙 시에도 운전자가 안정적인 자세 유지하도록 돕는 JCW 다이나미카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며, 대시보드 패널과 도어실 플레이트, 플로어 매트에는 GP 로고를 더해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에는 전방 비상경고 및 브레이크와 하이빔 어시스트 기능으로 구성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손쉬운 주차를 돕는 ‘파킹 어시스턴트’ 기능 등 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이 MINI 해치 모델 최초로 적용됐다. 이외에도 JCW 다기능 디스플레이와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조합으로 각종 주행 정보를 더욱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컴포트 액세스,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하만 카돈 스피커 시스템 등 고급 편의사양도 기본으로 들어간다.

 

엔진룸에는 JC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31마력, 최대토크 32.6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최고의 효율과 빠른 변속을 보장하는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 변속기가 장착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6.1초만에 가속한다.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의 가격은 5290만원이다.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WORLD PREMIERE

Here you can see the on demand broadcast of the World Premiere of the new BMW S 1000 R and BMW G 310 R.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