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클래식 BMW를 타고 떠나는 뮌헨 여행

BMW 박물관에서는 봄기운이 만연한 4월 한달 간, 박물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BMW 생산 시설 및 뮌헨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3시간짜리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투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BMW 클래식카들을 타고 투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헤리티지
·
Vintage & Heritage Events

Press Contact.

Haeyeung Park
BMW 그룹

Tel: +82-2-3441-7855
Fax: +82-2-548-5253

send an e-mail

Downloads.

  
Photos(1x, ~8.82 MB)

뮌헨 . BMW 박물관에서는 봄기운이 만연한 4월 한달 간, 박물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BMW 생산 시설 및 뮌헨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3시간짜리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투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BMW 클래식카들을 타고 투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봄맞이 뮌헨 투어에는 BMW 326 카브리올레(Cabriolet)와 BMW 335 카브리올레(1930), “바로크 엔젤(Baroque Angel)”이라는 이름으로 더 익숙한 BMW 502 카브리올레(1950), 전세계적으로 단 한 대만 제작되어 매우 희소성 있는 BMW 3200 CS 카브리올레 등이 운영된다.

 

투어 코스는 BMW 박물관, BMW 타워, BMW 벨트, 그리고 일반 공개되지 않는 인근 BMW본 공장 등 BMW의 생산시설들을 견학 한 뒤, 진귀한 자동차 컬렉션이 전시된 BMW 클래식을 거쳐 레오폴드 거리(Leopoldstrasse)에서 오데온스플라츠(Odeonsplatz)까지 이어진다. 승객들은 뮌헨의 구 중심지 주변의 환상도로를 따라 투어를 계속하며, BMW의 고급 클래식카에 앉아 편안하게 뮌헨의 역사적 장소들을 관람할 수 있다. 이후 렌바흐플라츠(Lenbachplatz)에 위치한 BMW의 플래그십 쇼룸에 들러 전시물들을 관람한 뒤, 올림피아 파크(Olympiapark)를 거쳐, 다시 BMW 박물관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총 투어 소요시간은 약 3시간 정도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인증서 및 박물관 입장권, 안내 책자가 들어 있는 선물 상자를 증정한다.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IAA 2019.

Here you can see the webcast of the BMW Group Press Conference.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