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need help? Please contact our support team from 9 to 17 CET via support.pressclub@bmwgroup.com.

PressClub Korea · Article.

BMW 코리아, DMZ 평화 마라톤 대회에 친환경 차량 제공

BMW 코리아는 지난 12일 개최된 제7회 철원DMZ 국제평화마라톤 대회에 BMW 이노베이션데이의 일환으로 자사의 전기차인 MINI E와 하이브리드 차량인 액티브하이브리 X6를 제공했다.

대체 주행 시스템, 미래 이동 수단
·
기업 이벤트

Press Contact.

Haeyeung Park
BMW 그룹

Tel: +82-2-3441-7855

send an e-mail

BMW 무공해 , 친환경 차량 DMZ 달리다

 

100% 전기차 MINI E 최초의 하이브리드 모델 액티브하이브리드 X6 제공

낮은 CO2 배출과 저소음 , 무공해 주행으로 선수들에게 쾌적한 경기 환경 제공

 

BMW 코리아는 지난 12일 개최된 제7회 철원DMZ 국제평화마라톤 대회에 BMW 이노베이션데이의 일환으로 자사의 전기차인 MINI E와 하이브리드 차량인 액티브하이브리 X6를 제공했다.

 

선두 그룹을 이끄는 선두 차량으로 제공된 BMW 액티브하이브리드X6는 이름 그대로 일반 하이브리드가 아닌 역동성을 갖추고 있는 최초의 SAC (Sports Activity Coupe)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특히 이날 마라톤 경기에는 BMW 그룹의 미래 자동차 프로젝트인 Project i의 첫 번째 전기차 MINI E가 액티브하이브리드 X6 와 함께 선두에서 선두그룹을 리드하는 역할을 맞아 참가한 선수들과 시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BMW 액티브하이브리드X6는 연료 소비와 CO2 배출량을 기존 모델 대비 20%나 감소시켜 우수한 효율성을 자랑하며 MINI E는 고성능의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모터의 작동음이나 소음은 거의 들리지 않고, 배기가스 또한 배출하지 않아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쾌적한 경기 환경을 제공했다.

Article Media Material.

My.PressClub 로그인
 

BMW Group Streaming

AUTO CHINA 2024.

Beijing. 24/25 April 2024.

Here you can see the Webcasts of the BMW Group Night and Press Conference at the Auto China 2024; with the World Premieres of the new MINI Aceman and the new BMW i4.

Open Streaming Page

Add your filter tags.

보도 자료
프레스 키트
연설문
Fact & Figures
Updates
Top-Topic
Submit filter
Clear al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로그인